캠페인 개요
진행 상품
프리미엄 산책단 30명
진행 기간
시작 : 2024년 3월 18일 (월) 00:00
종료 : 2024년 3월 20일 (수) 23:59
체험 상품
베이컨박스 헬로키티 이지웨어 레인코트
캠페인 결과
베이컨박스 산책단 캠페인 결과 데이터를 확인하세요.
캠페인이 진행된 3일 동안 60만 유저를 자랑하는 디어테일 앱에서의 푸시알림과 SNS까지 다양한 지면을 활용하여 베이컨박스를 노출했어요.
그 결과 무려 2,769명의 집사님들이 참여해 주셨고, 동종업계 평균 대비 2배 가량 높은 수치를 기록했어요!
SNS에서의 인게이지먼트를 확인해 보세요.
SNS 리뷰에서 자주 언급된 키워드들만 뽑았어요!
산책단에 참여해주신 분들 대부분이 #귀여운 #쉬운 #헬로키티 라는 키워드에 가장 많은 반응을 보였어요.
헬로키티 이지웨어 레인코트는 헬로키티 캐릭터로 인해 귀여운 점이 가장 주목을 받은 것 같아요.
그리고 입고 벗기 쉬운 점이 체험했던 집사님들께 가장 인상 깊었던 것 같습니다.
등록 콘텐츠 (미등록 당첨자도 등록 완료까지 독려 예정)
산책단 콘텐츠 원본 파일 다운로드는 아래 URL에서 가능합니다.
(https://drive.google.com/drive/folders/1w9s8kcjzJrjbaNjq0ezeQ69gQT8T7_Pt?usp=sharing)
캠페인 데이터 인사이트
베이컨박스 산책단에 참여한 강아지들의 데이터를 모았어요!
참여자 데이터를 이렇게 활용해 보세요.
견종과 참여 정보 데이터로 생산 물량 및 재고 비율 예측하고, 해당 견종을 타겟한 상품을 기획해 보세요.
테일하이 산책단에 참여한 견주들은 다른 견주보다 반려용품 구매비에 평균 31만 원 가량을 더 소비하고 있어요.
베이컨박스 산책단에 가장 많이 참여한 견종 TOP 10
최근 1개월 내 디어테일에서 베이컨박스를 즐겨찾기 한 집사님들의 관심사
우리 브랜드에 관심을 가진 집사의 관심사를 확인하고 취향 저격 상품을 기획해 보세요.
디어테일에서 베이컨박스를 즐겨찾기를 한 많은 집사님들은 카페무드룩, 피크닉룩, 유니크패피룩 등
강아지의 패션에 관심이 많아요.
그 외 외출필수템도 7% 이상으로 나왔는데요, 다음 번에는 산책 관련 아이템도 기획하면 좋을 것 같네요.
디어테일에서 베이컨박스를 즐겨찾기 한 집사들의 위시박스 데이터
최근 우리 브랜드를 즐겨찾기 한 집사님들이 자주 방문하는 브랜드와 찜한 상품의 정보를 통해 Cross selling을 분석해 보세요.
향후 브랜드의 신제품을 기획할 때 어떤 상품을 만들어야 고객들의 반응이 좋을지 힌트를 얻을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