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야 미니북어&소간 트릿 산책단 리포트

  캠페인 개요

진행 상품
산책단 20명 (프리미엄 펫플루언서 4명 + 일반 펫플루언서 16명)
진행 기간
시작 : 2023년 11월 20일 (월) 00:00 종료 : 2023년 11월 22일 (수) 23:59
체험 상품
바야 동결 건조간식 트릿 미니 북어 테스터팩 10g 바야 동결 건조간식 트릿 미니 소간 테스터팩 10g

  캠페인 결과

바야 산책단 캠페인 결과 데이터를 확인하세요.
캠페인이 진행된 3일 동안 50만 유저를 자랑하는 디어테일 앱에서의 푸시알림과 SNS까지 다양한 지면을 활용하여 바야를 노출했어요.
그 결과 총 1100명 이상의 집사님들이 산책단에 참여해 주셨어요!
SNS에서의 인게이지먼트를 확인해 보세요.
SNS 리뷰에서 자주 언급된 키워드들만 뽑았어요!
산책단에 참여해주신 분들 대부분이 #기호성 #프리미엄 #첨가물 라는 키워드에 가장 많은 반응을 보였어요.
많은 집사님들이 간식을 주면서 느꼈던 Pain Point 중 하나 였던 퀄리티와 기호성 문제를 해결해 주었기 때문이죠.
더 많은 키워드들과 콘텐츠는 아래 항목에서 확인해 보세요!

  등록 콘텐츠 (미등록 당첨자도 등록 완료까지 독려 예정)

산책단 콘텐츠 원본 파일 다운로드는 아래 URL에서 가능합니다.
ID
견종
콘텐츠 url
플랫폼
좋아요
댓글
팔로워
보더콜리
인스타그램
0
0
0
말티푸
인스타그램
0
0
0
말티즈
인스타그램
0
0
0
포메라니안
인스타그램
0
0
0
포메라니안
인스타그램
46
0
2598
포메라니안
인스타그램
25
1
1505
포메라니안
인스타그램
196
33
11000
골든두들
인스타그램
36
0
1311
SUM846

캠페인 데이터 인사이트

바야 산책단에 참여한 강아지들의 데이터를 모았어요!
참여자 데이터를 이렇게 활용해 보세요.
견종과 참여 정보 데이터로 생산 물량 및 재고 비율 예측하고, 해당 견종을 타겟한 상품을 기획해 보세요.
바야 산책단에 참여한 강아지들의 경우 타 브랜드에 비해 소형견들의 참여가 높았는데, 디어테일 데이터에 따르면 소형견을 반려하는 집사님들은 껌>트릿>수제간식>뼈간식>동결건조 순으로 구매율이 높은 걸로 나타났어요.
의외로 하루 평균 간식 급여 횟수는 소형견보다 대형견이 조금 더 높았는데 다음 신제품에는 대형견 상품의 비중을 높여보는 건 어떨까요?
바야 산책단에 가장 많이 참여한 견종 TOP 10
디어테일에서 바야를 즐겨찾기 한 집사님들의 관심사
우리 브랜드에 관심을 가진 집사의 관심사를 확인하고 취향 저격 상품을 기획해 보세요.
디어테일에서 간식 카테고리에 관심이 많은 집사님들은 바른 멍거리, 관리는 필수, 유기농건강식 등 강아지의 건강에 관심이 많아요.
그 외 외출필수템도 8% 이상으로 나왔는데요, 다음 번에는 산책 시 먹이기 간편한 간식을 개발해 보는 건 어떨까요?
디어테일에서 간식에 관심이 많은 집사들의 위시박스 데이터
우리 브랜드에 관심 있어할 집사님들이 자주 방문하는 브랜드와 찜한 상품의 정보를 통해 Cross selling을 분석해 보세요.
향후 브랜드의 신제품을 기획할 때 어떤 상품을 만들어야 고객들의 반응이 좋을지 힌트를 얻을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