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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셀러의 needs 파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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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자 센터 정책에 참고를 위해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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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 솔루션에서의 pain point 를 해소하기 위한 참고 자료 (차별화)
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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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입폼을 통해서 입점 신청을 한 입점사
질문의 유형 (고려중)
디어테일에서 3월말 판매촉진 및 셀러 편의성 강화를 위해서 판매자 센터를 오픈 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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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어테일 판매자센터가 오픈한다면 가장 필요하다고 느끼는 기능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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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제 시스템 (주문관리, 배송관리, 클레임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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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 관리 (상품연동, 상품등록, 상품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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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모션 (상품별 할인 설정 및 쿠폰 발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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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구좌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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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 플랫폼에 입점해 있다면 어떤 플랫폼을 사용하고 있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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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 플랫폼에 입점한 이유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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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 플랫폼의 장점으로 생각하는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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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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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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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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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획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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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택하였다면 그 이유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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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 플랫폼의 단점으로 생각하는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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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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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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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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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획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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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택하였다면 그 이유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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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 평균적으로 지불하고 있는 수수료는 얼마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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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적으로 지불할 수 있는 수수료는 얼마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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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의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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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어테일의 카테고리 구성은 만족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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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족하지 않는다면 추가적으로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카테고리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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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어테일에서 판매 촉진을 위해서 쿠폰을 발급한다고 하면 어느정도 부담 할 수 있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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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담 할 수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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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까지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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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액 부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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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어테일에서 할인을 요구한다면 어느정도까지 할인 할 용의가 있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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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어테일에서 판매촉진을 위해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면 참여할 의사가 있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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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할 의사가 있다가 어떤 종류의 기획전이였으면 좋겠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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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단독 기획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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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테고리 기획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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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즌 오프 기획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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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독 상품 기획전
서베이 목적별 문항 구성표
목적 | 구분 | 구분 상세 | 질문 | 항목 | 비고 |
주요 | |||||
1. 판매자가 생각하는 입점 메리트 파악 | 타사 입점 현황 | 입점처 | 현재 입점하여 판매하고 계신 곳이 있으신가요?
- 있다면 어디에 입점하고 계신가요? | ||
타사 입점 정책 | 수수료 | 현재 입점하신 곳의 판매 수수료는 얼마인가요? | |||
2. 합리적인 프로모션 운영 | 프로모션 참여 의향 | - 디어테일에서 판매촉진을 위해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면 참여할 의사가 있으신가요?
- 디어테일에서 할인을 요구한다면 어느정도까지 할인 할 용의가 있으신가요? | |||
프로모션 필요 유형 | - 어떤 종류의 프로모션이 진행되길 원하시나요?
-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 브랜드 단독 기획전, 상품 카테고리 기획전, 시즌 오프 기획전, 단독 상품 기획전, 기타(직접 입력) | |||
부가 | |||||
판매자 솔루션 니즈 파악 | 타사 솔루션 이용 장단점 | 장점 | 지금 이용하고 계신 솔루션의 장점은 무엇인가요? | - 기능성: e.g. 광고 구좌 운영 등
- 사용성: e.g. 심플한 메뉴 구성, 직관적인 UI, 풍부한 도움말 등
- 심미성: e.g. 유려한 디자인
- 효율성: e.g. 입점사 문의 신속 대응, 신속한 정산 등 | |
타사 솔루션 이용 장단점 | 단점 | 지금 이용하고 계신 솔루션의 단점은 무엇인가요? | 장점 항목 동일 구성 | ||
요구 기능 | 종류 및 우선순위 | ||||
(현)디어테일 개선 포인트 | 솔루션 니즈 | 카테고리 | 현재 제공되고 있는 상품 카테고리가 적절하다고 생각하시나요? 아니라면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 ||
솔루션 니즈 | 기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