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품

[반품 가능 기간]
반품 요청은 배송 완료 시점으로부터 7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단, 수령한 상품이 표시, 광고의 내용과 다른 경우 상품을 수령한 날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에는 환불 신청이 가능합니다.)
[반품 안내]
반품 귀책 사유에 따라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반품 요청 후 상품이 2회 이상 회수되지 않을 경우 반품 거부 처리될 수 있습니다.
재고 및 상태에 따라 반품이 보류 또는 거절될 수 있습니다.
반품 시 상품의 수량 변경은 불가합니다.
반품에 따른 배송비 및 제주/도서·산간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여러 개의 포장/박스로 나누어 발송된 경우 포장/박스당 반품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환불은 반품 완료 시 진행되며, 결제 수단에 따라 영업일 기준 1~5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상품의 반품 조건 및 품질 보증은 공정거래위원회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을 따릅니다.
대금환불 및 환불 지연에 따른 배상금 안내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에 따릅니다.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다음의 경우 반품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배송완료일로부터 7일 초과 시
구매자의 책임이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착용 및 세탁 흔적, 얼룩, 찢김, 향수, 화장품 등 각종 냄새
구성품의 파손, 분실, 라벨(택) 제거 등이 있는 상품
포장을 개봉하였으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 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구매자의 사용, 시간 경과,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고객 주문 확인 후 상품 제작에 들어가는 주문 제작 상품(판매자에게 회복 불가능한 손해가 예상되고, 그러한 예정으로 청약철회권 행사가 불가하다는 사실을 서면 동의받은 경우)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스마트폰 등 기기 및 모니터의 화면 차이로 인해 색상 등 이미지가 실제와 상이한 경우
최초 구성품(세트 상품), 사은품 등의 누락 및 상품 택, 보증서, 상품 부자재 등이 제거/분실된 경우
제조사의 사정(신제품, 리뉴얼 제품 출시 등)을 이유로 무료 반품을 요청하는 경우
단, 상품 이용 후 트러블이 발생하는 경우 구매자와 스토어 간 협의에 따라 반품 진행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