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페인 개요
진행 상품
산책단 15명
진행 기간
시작 : 2024년 3월 15일 (금) 00:00
종료 : 2024년 3월 17일 (일) 23:59
체험 상품
테일하이 로프 백
캠페인 결과
테일하이 산책단 캠페인 결과 데이터를 확인하세요.
캠페인이 진행된 3일 동안 50만 유저를 자랑하는 디어테일 앱에서의 푸시알림과 SNS까지 다양한 지면을 활용하여 테일하이를 노출했어요.
그 결과 총 1,396명의 집사님들이 산책단에 참여해 주셨어요!
SNS에서의 인게이지먼트를 확인해 보세요.
SNS 리뷰에서 자주 언급된 키워드들만 뽑았어요!
산책단에 참여해주신 분들 대부분이 #핸드폰 #지갑 #간식 라는 키워드에 가장 많은 반응을 보였어요.
많은 집사님들이 테일하이를 만나보셨을 때 집사의 필수품 수납에 눈길이 가는 것 같은데요.
더 많은 키워드들과 콘텐츠는 아래 항목에서 확인해 보세요!
등록 콘텐츠
산책단 콘텐츠 원본 파일 다운로드는 아래 URL에서 가능합니다.
캠페인 데이터 인사이트
테일하이 산책단에 참여한 강아지들의 데이터를 모았어요!
참여자 데이터를 이렇게 활용해 보세요.
견종과 참여 정보 데이터로 생산 물량 및 재고 비율 예측하고, 해당 견종을 타겟한 상품을 기획해 보세요.
테일하이 산책단에 참여한 견주들은 다른 견주보다 반려용품 구매비에 평균 31만 원 가량을 더 소비하고 있어요.
테일하이 산책단에 가장 많이 참여한 견종 TOP 10
디어테일에서 테일하이를 즐겨찾기 한 집사님들의 관심사
우리 브랜드에 관심을 가진 집사의 관심사를 확인하고 취향 저격 상품을 기획해 보세요.
디어테일에서 테일하이를 즐겨찾기를 한 많은 집사님들은 카페무드룩, 피크닉룩, 유니크패피룩 등 강아지의 패션에 관심이 많아요.
그 외 외출필수템도 7% 이상으로 나왔는데요, 다음 번에는 산책 관련 아이템도 기획하면 좋을 것 같네요.
디어테일에서 테일하이에 관심이 많은 집사들의 위시박스 데이터
우리 브랜드에 관심 있어할 집사님들이 자주 방문하는 브랜드와 찜한 상품의 정보를 통해 Cross selling을 분석해 보세요. 향후 브랜드의 신제품을 기획할 때 어떤 상품을 만들어야 고객들의 반응이 좋을지 힌트를 얻을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