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plicate

화면정의: 반품 반려 처리 팝업 (완료)

반품 반려 처리 (URL 팝업)

: 반품 요청이 들어온 주문을 반품 반려 처리하기 위한 URL 팝업

경로

반품 관리 > ‘반품 요청’ 상태의 주문 선택 후 ‘반품 반려 처리’ 버튼 선택
Master & Seller Admin

화면 내 구성 요소 정의

URL 팝업 타이틀/주소

타이틀: 디어테일 판매자 센터
URL 표기

타이틀바

타이틀: 반품 반려 처리
닫기 버튼(X) : 선택 시 창 닫힘

반품 반려 진행 영역

안내 문구
반품 반려는 개별 상품 단위가 아닌 송장 정보가 동일한 배송 그룹 단위로만 가능합니다.
반품 요청에 대한 반려는 구매자 귀책인 경우에 한해 가능합니다.
반품 반려를 진행하기 전에 구매자에게 먼저 사유를 안내해주세요.
입력하신 반품 반려 사유는 구매자에게 안내되므로, 가능한 상세 내용을 함께 기재해주세요.
반품 요청 사유
사유 항목 및 내용
주문 반품 요청 시 선택/입력한 사유 항목 및 직접 입력 내용 제공 (비활성 상태)
클레임(취소/반품)의 사유 및 귀책 대상 정의 참고
선택된 주문 목록 : 테이블 항목에 해당하는 주문 정보 제공
테이블 항목: 상품 주문 번호, 주문 번호, 상품명, 상품별 총 주문 금액, 결제 방식
배송 그룹 단위로 상품 목록이 묶여져 제공되며, 해당 그룹 단위 선택 가능
한번에 보이는 목록 수는 10개, 초과 시 스크롤 제공
반품 반려 사유 선택/입력
반품 반려 사유 항목 (dropdown) + 입력창 (기본값: 미입력 / placeholder: 최대 500자)
기본값: 없음 (메시지 제공: 선택하세요)
클레임(취소/반품)의 사유 및 귀책 대상 정의 참고

적용 기능 버튼 영역

: 화면의 주요 Task를 완료/취소하기 위한 기능 제공
: 팝업 화면 내 하단에 제공
제공 기능
‘닫기’ 버튼 : 선택 시 창 닫힘
‘일괄 반려’ 버튼
[선택 항목 없을 경우] 버튼 비활성
선택 시 일괄 변경 결과 팝업 제공
선택 시 선택된 주문의 반품 요청이 반려 처리되며, 목록 화면 복귀. 해당 주문의 클레임 상태가 ‘반품 반려’로 업데이트
참고(스마트스토어 반품 반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