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의 목적 및 운용 방식
Task의 목표 User Storyline에 대한 합의 및 그에 따른 세부 Feature를 정의하고, 파트별 진행 상태를 공유합니다.
각 세부사항을 파트별 확인 및 체크하고, Issue 사항은 항목별 Note에 작성하고, 논의하여 결정사항을 반영합니다.
제공 방향
상점의 기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지만 수정을 위해서는 별도 요청 필요
배송 정책은 상점에서 사용하는 배송 템플릿을 여러개 등록해두고 필요에 따라 상품 등록 시 선택 적용 가능
대시 보드를 통해 매출/주문/배송/클레임/문의/상품 현황 현황을 간략히/한눈에 확인 가능
Stroyline
1.
셀러는 입점 신청이 승인되면, 계정ID로 등록한 이메일로 임시비밀번호를 발급받는다.
2.
셀러는 어드민에 등록된 계정 및 임시비밀번호로 로그인 시 임시비밀번호를 변경해야 한다.
3.
셀러는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할 수 있다.
4.
셀러가 판매자 센터에 접속하면 매출/주문/배송/클레임/문의/상품 현황을 확인할 수 있다.
a.
매출, 주문, 배송, 클레임, 문의, 상품, (리뷰: 추후)
5.
셀러는 각 현황의 상세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a.
오늘의 매출: 주문 금액 상세 → 주문 통합 조회 목록, 구매 확정건/정산 예정 금액 상세 → 정산 내역 목록
b.
매출 통계: 월별 매출을 결제 건수별/결제 금액별로 제공 (일 단위)
c.
주문건 상세 → 발주/배송 관리 > 주문 확인 대기중 절차 목록
d.
배송건 상세 → 각 배송 절차(배송 준비중, 배송중, 배송 완료)
e.
클레임 상세 → 각 클레임 절차(취소 요청=취소 관리, 반품 요청=반품 관리)
f.
문의건 상세 → 문의 목록
g.
상품 상세 → 각 상품 상태 목록 (판매중, 품절, 승인 반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