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책단 : 럭키드로우
디어테일만의 셀러 성장 지원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쇼핑에 즐거움을 더해줄 산책단으로
브랜드와 상품의 주목도를 높여보세요.
상품의 가치를 올리고, 브랜드 각인까지 한 번에
럭키드로우 방식으로 진행되는 산책단은 기존의 체험단보다 훨씬 더 많은 관심과 참여를 이끌어 낼 수 있어요.
신청하고 추첨을 기다리는 과정 자체만으로도 고객들은 재미를 느끼고, SNS에도 자연 바이럴을 일으킬 수도 있죠.
더불어 특별한 상품이라는 인상을 심어줄 수 있기에 신규 고객에게는 브랜드와 상품에 대한 인지도를, 기존 고객에게는 충성도를 높일 수 있어요.
산책단을 통해서 MZ 세대에게 더 많은 관심을 이끌어 내고, 브랜드의 성장을 부스팅 해보세요!
산책단 데이터를 통하여
타겟 고객을 점검해 보세요.
브랜드의 성장은 데이터로부터!
디어테일은 견종 정보와 관심사 등의 프로파일과 유저의 행동 패턴, 검색어 등의 로그를 데이터화하고 있기에, 산책단을 진행하는 브랜드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브랜드의 타겟을 집중 공략하거나, 취약한 부분을 파악하여 새로운 유입을 이끌어 낼 수 있죠.
우리 브랜드를 즐겨찾기한 견주들이 외출이라는 키워드에 관심이 많다면, 다음 시즌엔 산책 용품을 기획해 보는 건 어떨까요?
디어테일만의 견종 데이터를
제품 생산에 활용해 보세요.
로스율은 줄이고 순수익은 높이고!
반려 용품은 사이즈가 너무나도 다양한데, 어떤 사이즈가 잘나가고 초도 물량과 재고는 어느 정도 보유해야 할지 추측하기 어려우셨죠?
럭키드로우에 참여하거나, 우리 브랜드를 즐겨찾기 한 견주들이 양육하는 견종과 체격 정보를 통해 생산 물량 및 재고 비율을 예측해 보세요.
더불어, 신제품을 출시할 때 특정 견종이나 체격을 타겟으로 한 마케팅을 한다면 좀 더 높은 시장 반응을 받을 수 있을 거예요.
데이터에 기반한 브랜드 전략으로 시장 트렌드 변화에 빠르게 대응하여 지속적인 성장을 만들어 보세요.
브랜드 쇼케이스
디어테일만의 셀러 성장 지원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브랜드의 특별한 신상품을
더 많은 고객에게 알려보세요.
매출과 트래픽,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어요.
자사몰에서 신제품 컬렉션 프리 오픈을 준비하고 계시나요?
이제는 디어테일에서 동시 노출해 보세요.
메인 배너의 트래픽을 활용하여 신제품 홍보와 더불어 디어테일의 사용자들을 자사몰로 쉽게 유입 시킬 수 있어요.
새로운 상품을 보다 빠르고 간편하게 세상에 알려 보세요.
할인이나 기획전 보다는
브랜드와 상품의 가치에 집중해요.
경험하고 싶은 브랜드로 만들어 보세요.
브랜딩이 중요한 걸 알지만 어떻게 해야 되는지 모르겠으신 분,
플랫폼에 입점하더라도 할인 이벤트만 진행하다 보니 우리 브랜드의 방향성이나 가치를 알릴 기회가 없으셨던 분들 모두 주목!
이제는 디어테일 브랜드 쇼케이스를 활용해 보세요.
우리 브랜드가 가진 스토리와 가치를 유저들에게 전달하고, 구매로 이어지게 만들 수 있어요.
또한 신상 출시를 가장 먼저 알려줌으로써 충성 고객을 만들 기회도 잡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