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페인 개요
진행 상품
산책단 100명
진행 기간
시작 : 2024년 2월 23일 (금) 00:00
종료 : 2024년 2월 25일 (일) 23:59
체험 상품
베네퍼피 프리미엄 관절 영양제 61명
베네퍼피 프리미엄 눈 영양제 39명
캠페인 결과
베네퍼피 산책단 캠페인 결과 데이터를 확인하세요.
캠페인이 진행된 3일 동안 50만 유저를 자랑하는 디어테일 앱에서의 푸시알림과 SNS까지 다양한 지면을 활용하여 베네퍼피를 노출했어요.
그 결과 총 908명의 집사님들이 산책단에 참여해 주셨어요!
SNS에서의 인게이지먼트를 확인해 보세요.
SNS 리뷰에서 자주 언급된 키워드들만 뽑았어요!
산책단에 참여해주신 분들이 #부드러운 #휴먼그레이드 #휴대성 이라는 키워드에 가장 많은 반응을 보였어요.
많은 집사님들이 간식을 주면서 느꼈던 Pain Point 중 하나 였던 식감과 퀄리티 문제를 해결해 주었기 때문이죠.
더 많은 키워드들과 콘텐츠는 아래 항목에서 확인해 보세요!
등록 콘텐츠
산책단 콘텐츠 원본 파일 다운로드는 아래 임베드에서 가능합니다.
캠페인 데이터 인사이트
베네퍼피 산책단에 참여한 강아지들의 데이터를 모았어요!
우리 브랜드에 관심을 가진 집사의 관심사를 확인하고 취향 저격 상품을 기획해 보세요.
디어테일에서 건강관리 카테고리에 관심이 많은 집사님들은 바른 멍거리, 오래 건강하개, 관리는 필수 등 강아지의 건강에 관심이 많아요.
그 외 리빙스타일도 16.8% 이상으로 나왔는데요, 다음 번에는 디자인에 관심이 많은 디어테일 유저 특성이 반영 된 결과인 것 같아요.
베네퍼피 산책단에 가장 많이 참여한 견종 TOP 10
디어테일에서 베네퍼피를 즐겨찾기 한 집사님들의 관심사
우리 브랜드에 관심을 가진 집사의 관심사를 확인하고 취향 저격 상품을 기획해 보세요.
디어테일에서 간식 카테고리에 관심이 많은 집사님들은 바른 멍거리, 관리는 필수, 유기농건강식 등 강아지의 건강에 관심이 많아요.
그 외 외출필수템도 8% 이상으로 나왔는데요, 다음 번에는 산책 시 먹이기 간편한 간식을 개발해 보는 건 어떨까요?
디어테일에서 건강관리에 관심이 많은 집사들의 위시박스 데이터
우리 브랜드에 관심 있어할 집사님들이 자주 방문하는 브랜드와 찜한 상품의 정보를 통해 Cross selling을 분석해 보세요.
향후 브랜드의 신제품을 기획할 때 어떤 상품을 만들어야 고객들의 반응이 좋을지 힌트를 얻을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