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 feature
•
취소 절차별 주문 확인
•
취소 요청 승인 / 반려 처리
◦
취소 반려 사유 입력
Policy
•
취소 귀책 사유에 따른 처리
•
취소에 따른 나이스페이 수수료 정책에 따라 취소 수수료를 누가 부담할 것인지를 결정할 수 있어야 함
◦
나이스페이 취소 정책 참고
◦
“계좌이체 (당일 이후)”, 가상계좌 (입금 후)의 경우 ‘취소 요청’으로 처리해야 하며, 셀러가 취소 승인 시점에 취소 수수료를 누가 부담할 것인지를 필수로 선택하도록 추가 필요
수수료 부담 주체 변경 시점에 안내 문구 제공하고 승인
▪
클라이언트 앱 상 해당 경우 취소 버튼이 ‘취소 요청’으로 제공되어야 함(@김설아 확인 필요)
•
취소 요청 후 3일이 경과하도록 처리되지 않은 주문의 경우 자동 취소 승인 처리되며, 환불 처리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