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plicate

OBT Task : 주문 및 상태 변경 알림 (유저&셀러)

정의 목적 및 운용 방식

Task의 목표 User Storyline에 대한 합의 및 그에 따른 세부 Feature를 정의하고, 파트별 진행 상태를 공유합니다.
각 세부사항을 파트별 확인 및 체크하고, Issue 사항은 항목별 Note에 작성하고, 논의하여 결정사항을 반영합니다.

Stroyline

1.
유저는 주문 및 상태 변경 시 알림톡을 받을 수 있다.
2.
셀러는 입점 신청 결과에 대한 알림을 받을 수 있다.
3.
셀러는 주문 및 상태 변경 시 메일 알림을 받을 수 있다.

주문 및 상태 변경 case 참고

Case별 상세 기획서

User&Customer :
Seller :
Task구분
No.
User Story
Detail/논의필요
Feature
OBT 필요/충분 조건
진행(기획)
진행(디자인)
진행(iOS)
진행(AOS)
진행(BE)
진행(adm)
일정(기획)
일정(디자인)
일정(iOS)
일정(AOS)
일정(adm)
Note(issue, etc.)
Resources
일정(BE)
1. 취소/관리
취소 요청/철회 시 유저와 셀러는 이에 대한 알림을 받을 수 있다.
[유저] 카톡 알림 [셀러] 메일 알림
필요
완료
-
-
-
-
2022/05/04
1. 취소/관리
유저가 취소 완료 및 환불 완료 시점에 이에 대한 알림을 받을 수 있다.
[유저] 알림톡 제공
필요
완료
-
-
-
-
2022/05/04
4. 입점/상점 관리
셀러는 수정 요청 결과(승인/반려) 알림을 받을 수 있다.
- 수정 승인/반려 시 알림톡or문자or메일 제공
충분
완료
4. 입점/상점 관리
셀러는 입점 신청 결과에 대한 알림을 받을 수 있다.
- 입점 승인/반려 시 알림톡or문자or메일 제공
충분
완료
2. 반품/관리
유저가 반품 완료 시점에 이에 대한 알림을 받을 수 있다.
[유저] 알림톡 제공
필요
완료
-
-
-
-
2. 반품/관리
반품 요청시 유저와 셀러는 이에 대한 알림을 받을 수 있다.
[유저] 카톡 알림 [셀러] 메일 알림
필요
완료
-
-
-
-